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당신을 주문합니다] 장승조, 김가은에 '무한 애정' 눈길!

  • 입력 2015.07.15 14:14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당신을 주문합니다’ 장승조가 김가은을 향한 무한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플러스 웹 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극본 이문휘 오보현, 연출 안길호)에서 명석한 두뇌와 나이스 바디, 다정다감한 성격을 고루 갖춘 매력만점 ‘철벽남’ 케빈 역으로 열연 중인 장승조가 극중 박송아(김가은 분)에게 올인 하는 ‘해바라기 사랑’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극에서 케빈은 회를 거듭할수록 박송아의 직장 상사이기 전에 초등학교 동창이자 이성으로서 그녀에게 남다른 애정을 과시해왔다. 회사에서는 물론 회식자리, 퇴근 이후에도 그녀를 끊임없이 챙기는가 하면 그녀가 여국대(정윤호 분)와 키스 후 실연의 아픔을 겪고 있을 때마저 기분을 풀어주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그녀의 곁에서 키다리아저씨 역할을 꾸준히 해오고 있었던 것.

​특히 지난 14일 공개된 7회에서 케빈은 “친구로서 잘 해주는 건 알겠지만 회사에서 둘이 얘기하는 것도 오해 받을 수 있어 좀 불편하다”는 박송아에게 “너 나한테 친구 아니야. 내가 좋아하는 박송아지”라고 조심스레 자신의 마음을 내비치기 시작했다. 이어 15일 공개된 8회에서는 여국대에게 특별 주문한 프로포즈 도시락과 목걸이를 박송아에게 건 내며 “우리 사귀자. 나 너 많이 좋아해”라고 고백하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여국대에게 마음이 있어 이런 상황이 당황스러운 박송아는 “난 정말 너 친구로밖에 생각 안 했거든”이라며 고백을 거절한다. 이에 케빈은 예상 했다는 듯 다정하게 “아직 시간 필요 한가보다. 그럼 기다릴게”라며 또 한번 그녀의 마음을 헤아리면서도 자신의 사랑을 포기하지 않을 것임을 예고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여국대를 대할 때는 영락없는 상남자이지만 박송아에게 만큼은 일편단심인 케빈. 8회 극 말미 박송아와 여국대의 러브라인 시작을 예고해 삼각관계가 점점 극대화 될 것을 암시한 가운데, 앞으로 케빈은 어떻게 박송아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SBS플러스에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4시 40분, 포털 사이트에서는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오전 10시에 공개된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