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S<울랄라부부>진정한 연기파 배우로서 과연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

  • 입력 2012.11.21 10:53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 선고를 받은 김정은과 필리핀으로 떠나기 위해 공항에 나타난 신현준의 모습이 방영되며 점차 결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KBS 월화 드라마 <울랄라부부>(극본: 최순식 / 연출: 이정섭, 전우성 / 제작: 콘텐츠 케이)의 히로인 신현준에게 시청자들의 호평이 계속되고 있다. 특히, 신현준은 <울랄라부부>안에서 1인 3역 이상을 넘나들며 120% 소화, 진정한 연기파 배우로서 과연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다라는 평을 받고 있다.
신현준은 <울랄라부부> 초기부터 밉상 남편과 젠틀 호텔리어 그리고 바디체인지 후 대한민국 아줌마까지 전혀 다른 캐릭터의 특징들을 정확히 표현해내며 정말 같은 사람이 맞나 라는 의문이 들 정도로 훌륭한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여기에 점점 극이 진행되고 다시 몸이 바뀌면서 자신의 행동을 반성하는 찌질 남편으로 돌아온 신현준은 아줌마 연기와는 물론이고 그전 밉상 남편이었던 모습과도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지난 19일 방송된 15회에서 수남(신현준)의 ‘한말숙(이숙) 여사 납치 사건’에서 코믹과 찌질 그리고 진지함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보여준 그의 모습은 ‘신현준 연기 종합 선물세트’라 말할 수 있을 정도. 한말숙 여사를 데려오고, 회장에게 여자목소리로 전화를 걸 때는 코믹함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반면, 회장 앞에서 무릎을 꿇으며 호텔에 다시 찾아 주십사 말할 때는 배짱 두둑한 호텔리어로서 수남의 진심을 느낄 수 있었다.
이에, <울랄라부부> 제작사는 ‘신현준씨가 연기했던 여러 버전의 수남들이 행동이나 말투는 물론이고 심지어 얼굴까지 달라 보인다는 시청자들의 의견이 많이 들려오고 있다. 작은 것 하나도 놓치지 않는 신현준씨의 세심한 명품 연기 덕분인 듯하다. 우리도 이전 회차 방송들을 볼 때면 정말 동일인물 맞나 싶을 정도로 신현준씨가 수남이와 함께 조금씩 변해가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또한, 이것이 신현준씨가 그만큼 <울랄라부부>와 수남의 역할에 푹 빠져있다는 증거가 아닐까 생각한다. 과연 신현준이 아니면 수남을 누가 소화해낼 수 있었을까 그런 생각이 들 정도로 코믹연기부터 감정연기까지 모든 것을 다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혼서류에 도장 찍은 부부가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안방극장에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안기고 있는 <울랄라부부>는 오늘(20일) 밤 10시 16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