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AN, 첫 정규 ‘3TAN’ 티저 공개..감탄 나오는 사운드

  • 입력 2024.03.22 18:0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생각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생각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TAN(티에이엔)이 티저를 공개했다.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TAN W SERIES ‘3TAN’(World ver) 1ST ALBUM(이하 ‘3TAN’)의 티저 영상을 공개,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3TAN’의 수록곡 ‘AREA’(에어리어), ‘ADRENALINE’(아드레날린), ‘LOVE IS AN OPEN DOOR’(러브 이즈 안 오픈 도어)의 음원 일부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채로운 비트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TAN의 치명적인 비주얼과 매력 역시 폭발, 변신에 있어 한계가 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먼저 ‘AREA’ 티저를 통해 TAN은 7인의 비주얼 시너지를 발산, 거칠면서도 매혹적인 느낌을 자아냈다. 특히 TAN은 시선을 잡아끄는 강렬한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 자신들의 ‘월드’로 글로벌 팬들을 초대했다.

이어 공개된 ‘ADRENALINE’과 ‘LOVE IS AN OPEN DOOR’ 영상에는 각각 재준과 주안의 모습이 담겼다. 재준은 그윽한 눈망울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동시에 매력적인 음색으로 탄탄한 실력까지 자랑했다. 재준이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는 미모를 과시했다면, 주안은 절제된 섹시미로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주안은 남성미가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함께 역동적인 포즈를 선사, 한층 성숙해진 ‘짐승돌’의 면모를 보였다. 데뷔 이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주목받았던 만큼, 주안은 짧은 티저임에도 시원한 보컬 실력을 뽐내 흥미를 더했다.

스모키 메이크업과 성숙한 무드로 자신들만의 감성을 보여준 TAN은 앞서 콘셉트 포토를 오픈, 포토제닉한 이미지들로 ‘콘셉트 장인’ 다운 임팩트를 안겼다. 이런 가운데, TAN은 재준과 주안에 이어 순차적으로 티저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등 콘텐츠를 공개한다.

한편, TAN은 오는 28일 오후 6시 TAN W SERIES ‘3TAN’(World ver) 1ST ALBUM을 발매, 가요계로 돌아온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