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스, 데뷔곡 '슈퍼우먼' 뮤비 티저 공개..러블리한 여덟 슈퍼우먼

  • 입력 2024.03.21 18:4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F&F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F&F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유니스(UNIS)가 데뷔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1일 0시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공식 SNS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를 게재했다.

티저는 유니스의 밝고 싱그러운 에너지가 돋보였다. 멤버들은 각기 다른 공간에서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을 취하며 매력을 마음껏 발산해 보였다. 마지막에는 여덟 멤버가 모인 완전한 유니스의 모습이 드러나 눈을 떼지 못하게 했다.

특히 이번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SUPERWOMAN(슈퍼우먼)'의 음원과 가사 일부가 공개됐다. 유니스만큼이나 통통 튀는 사운드와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이목을 끌어당겼다. 그뿐만 아니라 유니스만의 음악색을 품은 'SUPERWOMAN'은 어떨지 완곡에 대한 기대감도 극대화시켰다.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성과 한계 없는 음악 소화력을 보여줬던 유니스다. 여기에 탄탄한 실력과 눈이 가는 비주얼까지 겸비한 이들이 데뷔 앨범 'WE UNIS'로 불러올 새 바람에 기대가 쏠린다.

유니스로 첫선을 보일 이들의 데뷔곡 'SUPERWOMAN(슈퍼우먼)'은 아프로비츠와 뭄바톤, 하우스 장르가 결합된 댄스곡이다. 누구든 원하면 언제든 스스로의 슈퍼우먼이 될 수 있다는 유니스의 당당하고도 사랑스러운 포부가 담겨있다.

한편, 유니스는 오는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로 데뷔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