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파씨, 새 EP 'XXL'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 공개..발칙+엉뚱 매력

  • 입력 2024.03.15 17:2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RBW,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RBW,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영파씨(YOUNG POSSE)가 신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를 공개했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지난 14일 공식 SNS에 두 번째 EP 'XXL'(엑스엑스엘)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보통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영상 형식이 주인 만큼, 이에 대한 티저 이미지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영파씨만의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면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XXL Fashion SHOW'라는 타이틀 아래, 다섯 멤버의 힙한 일상과 함께 신보 수록곡 제목들이 콜라주되어 있다. 패션쇼 콘셉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그 자체로 매우 이례적이다. 영파씨는 매거진 커버를 연상케 하는 신보 콘셉트 포토에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틀을 깨부수는 잇단 신선한 티징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XXL'은 하고 싶은 건 꼭 해야 직성이 풀리는 영파씨의 청개구리 면모를 담아낸 앨범이다. 'XXL' 사이즈의 야망을 채우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 이들은 자신들의 길을 직접 개척해 나아간다. 타이틀곡 'XXL'을 포함 힙합 장르 기반의 총 5곡이 수록된 가운데,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영파씨만의 이야기가 담긴 음악과 퍼포먼스로 국내외 음악 시장에서 '빅'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영파씨의 새 EP 'XXL'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5개 수록곡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를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오늘(15일) 오후 6시 영파씨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