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븐어스(희재·이레), 타이틀곡 ‘Want you back’ 뮤비 티저 공개..강한 중독성

  • 입력 2024.03.13 19:3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피씨에스(PCS)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피씨에스(PCS) 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세븐어스(SEVENUS)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세븐어스(희재·이레)는 1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SPRING CANVAS(스프링 캔버스)’ 타이틀곡 ‘Want you back(원트 유 백)’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세븐어스가 음악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했다. 종이를 뒤적이던 희재는 찾던 무언가를 손에 쥐고 미소를 지었고, 기타를 치는 이레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경쾌한 밴드 연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세븐어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선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이어 “Give me one more chance. Baby i want you back”이라는 파워풀한 구간이 추가로 공개돼 뮤직비디오 본편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타이틀곡 ‘Want you back’은 세븐어스의 감미로우면서도 힘 있는 보컬과 솔직한 감성이 돋보이는 록 장르의 곡이다. 기타 라인과 빠른 전개가 강한 중독성을 안긴다.

‘Want you back’과 더불어 세븐어스는 수록곡 ‘Pretty good(프리티 굿)’의 뮤직비디오도 선보인다. 앞서 공개된 ‘Pretty good’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는 세븐어스의 산뜻한 비주얼이 담겨 타이틀곡과 또 다른 분위기를 예고했다.

이를 포함해 완성도 높은 총 5곡이 수록된 세븐어스의 미니 1집 ‘SPRING CANVAS’는 오는 15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