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OWADAYS(나우어데이즈), 앨범 로고 모션 공개..독보적 아이덴티티

  • 입력 2024.03.13 19:3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큐브 신예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의 데뷔 앨범 로고 모션을 공개했다.

13일 0시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첫 번째 싱글 ‘NOWADAYS’(나우어데이즈) 앨범 로고 모션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심장 박동 소리와 함께 하트가 두근거리는 듯한 모션의 그래픽이 담겨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어 연달아 화살이 꽂히며 하트가 터지는가 하면, 통통 튀는 사운드가 키치한 매력을 배가시켜 K팝 팬들의 취향 저격을 예고하고 있다.

독보적인 아이덴티티가 묻어난 앨범 로고 역시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유니크한 타이포그래피는 물론, 폭탄 모양으로 표현된 알파벳 ‘O’는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발산할 폭발적인 매력까지 예고, 이들의 데뷔를 공식화했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약 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5인조 보이그룹이다. 그룹명 속 대중과 팬들의 ‘오늘’에 특별한 기억과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남다른 포부를 드러낸 이들이 어떤 음악으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딜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NOWADAYS’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