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AE173, 신곡 ‘Fifty-Fifty’ 음원 일부 공개..다크 콘셉트 진수

  • 입력 2024.03.11 19:2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사진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신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BAE173은 11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 : LUCEAT’(뉴 챕터 : 루케앗) 타이틀곡 ‘Fifty-Fifty’(피프티 피프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BAE173 멤버들은 벽에 기댄 채 불안한 모습을 보이며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모습이다. 혼란에 빠진 J-MIN(제이민)의 모습부터 퇴폐미 가득한 한결 등 멤버들은 모두 다크한 매력을 뿜어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티저 영상에는 ‘Fifty-Fifty’의 음원 일부와 안무까지 공개돼 컴백 기대감을 높인 것은 물론, 한껏 물오른 멤버들의 비주얼과 빠져나올 수 없는 퇴폐적인 매력은 이번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했다.

BAE173의 이번 타이틀곡 ‘Fifty-Fifty’는 거울 속에 비친 또 다른 자아, 흑과 백, 현실과 꿈 등 50대 50으로 나타나는 모든 선택의 순간들을 가사로 풀어냈다.

BAE173이 이번 컴백을 통해 어떤 무대들과 메시지를 전할지 관심이 모이는 한편, 다섯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 : LUCEAT’은 오는 13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