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제이(eJe), 신곡 ‘u&i’ 뮤비 뜨거운 반응..깊은 감동과 여운

  • 입력 2024.02.19 17:5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u&i’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 = ‘u&i’ 뮤직비디오 캡처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eJe(이제이)가 신곡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eJe가 지난 17일 신곡 ‘u&i’(유 앤 아이)를 발매한 가운데, 현재 음원에 이어 드라마틱한 뮤직비디오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구를 떠나 우주로 가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u&i’ 뮤직비디오는 궤도를 벗어난 주인공이 길을 잃고 고립되지만, 연인과 나눈 소중한 순간을 떠올리며 힘을 내어 위기를 극복하는 이야기가 담겼다.

‘u&i’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은 사랑하는 이와의 추억이 주는 힘으로 다시 지구로 무사히 돌아온다. 한편의 OTT 드라마타이즈 리뷰를 담고 있는 듯한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이에게 향한 무한한 애정을 담아냄으로써, 대중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 여기에 감동적인 경험을 안기고 있다.

‘u&i’는 그루비한 트랙 사운드와 맑고 파워풀한 eJe의 목소리가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으로, eJe는 ‘u&i’에 “내가 길을 잃어 방황할 때조차도 널 사랑하는 건 너무 쉬워”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eJe에게 반한 대중은 “대박 나겠다”, “나만 아는 가수하고 싶다”, “eJe 붐은 온 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u&i’는 음악과 비주얼, 감성이 어우러진 특별한 작품인 만큼 대중은 그 화려한 여정에 푹 빠져들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