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니엘, 네이버웹툰 '소녀의 세계' 콜라보 음원 오늘(15일) 발매..청량 사운드

  • 입력 2024.02.15 17:4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모스트콘텐츠
사진제공 = 모스트콘텐츠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싱어송라이터 주니엘(JUNIEL)이 네이버웹툰 '소녀의 세계'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 '비행'을 공개한다. 

고등학교 친구들의 우정과 성장 스토리로 연재 10년간 네이버 월요 웹툰 인기 상위권 자리를 지켜온 '소녀의 세계'. 현실적이고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로 여전히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비행 - 주니엘(JUNIEL'이 발매된다. 

설렘 지수를 자극했던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 - CHEEZE (치즈)',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던 '문턱 - 권진아'에 이어 청량한 감성의 새로운 곡으로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비행'은 시원한 기타 사운드와 몽환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싱어송라이터 주니엘(JUNIEL)이 가창에 참여했으며, 스스로가 정한 한계에 자신을 가두지 말고 힘차게 날아보자는 청춘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주니엘(JUNIEL)은 지난해 싱글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를 비롯해 '이게 사랑인가 봐', '내일이 아름답도록' 등에서 다양한 음악적 면모를 선보여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유의 아름다운 보이스를 바탕으로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가창은 물론, 선우정아가 가창한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OST '나랑 걷자'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프로듀서로도 활약했다. 

‘비행’은 규현의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을 비롯해 허각의 '물론', 테이 '모놀로그(Monologue)' 등을 편곡해 가요계에 리메이크 열풍을 이끈 작곡가 이기환과 프로듀싱 팀 KIPLE의 은림, 문씨, CONA가 의기투합한 곡이다. 꿈과 현실의 기로에 선 청춘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청량한 밴드 사운드로 전할 예정이다.

한편, 주니엘(JUNIEL)이 가창한 '소녀의 세계' 콜라보 음원 '비행'은 오늘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