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아라 지연의 강렬한 변신! 역대급 강렬함으로 스크린 복귀 '화녀' 3월 개봉 확정

  • 입력 2024.01.30 21:19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박지연 주연의 스릴러 <화녀>가 오는 3월 개봉을 확정 짓고 강렬한 비주얼의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화녀>는 한 번의 실수로 나락에 떨어진 배우 ‘수연’(박지연)이 취해 잠든 사이, 함께 살던 후배 배우가 살해되며 시작되는 스릴러다.

오는 3월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화녀>는, 배우 박지연 주연의 스릴러 영화다. 2009년 걸그룹 티아라로 데뷔해 가요계를 강타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박지연은 2010년 영화 <고사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을 통해 주연으로 스크린 데뷔를 치렀다.

박지연이 <화녀>에서 연기한 ‘수연’은, 넘치는 재능으로 연기대상까지 수상했지만, 한 번의 실수로 모든 인기를 잃은 유명 여배우다. 박지연은 ‘수연’ 역을 맡아 스릴러 장르에 첫 도전, 지금껏 본 적 없는 강렬한 이미지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또한 걸그룹 시크릿 출신의 배우 송지은이 ‘수연’의 오랜 팬이자 비밀을 감춘 ‘지민’으로 출연해 반가움을 일으키고, 배우 김누리가 ‘수연’의 뒤를 이어 떠오르는 신예 여배우인 ‘가영’ 역으로 당차고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더한다.

강렬한 스릴러로 돌아온 티아라 지연! 3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화녀'
강렬한 스릴러로 돌아온 티아라 지연! 3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화녀'

한편 영화 <화녀>는 영화 <마녀><여곡성>을 연출하고, 영화 <날 보러와요><디바> 등의 각본을 쓴 유영선 감독의 신작이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담긴 ‘수연’의 모습은, 헝클어진 머리, 퀭한 눈, 노려보는 시선까지, 불안과 분노에 휩싸여 그녀가 빠지게 될 사건이 심상치 않은 것임을 예상케 한다.

누군가와 통화를 하는 듯한 ‘수연’의 모습과 “그러게 나한테 왜 그랬어”라는 카피가 한 데 어우러지며, 과연 재기를 앞둔 수연을 살인 사건 속에 밀어넣은 이는 누구인지, 이유는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2024년 가장 충격적인 미스터리 스릴러 <화녀>는 3월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