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규현, 3월 8~10일 서울서 亞 투어 'Restart' 포문..3회차 전석 매진 '기염'

  • 입력 2024.01.27 15:4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안테나
사진제공 = 안테나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규현의 서울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규현은 오는 3월 8~10일 3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아시아 투어의 첫 콘서트인 '2024 규현 (KYUHYUN) ASIA TOUR 'Restart''(이하 'Restart')를 개최한다. 해당 공연은 지난 26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오픈된 가운데, 4분 만에 3회차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규현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Restart'는 규현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솔로 아시아 투어로,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8개 지역 총 9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규현은 기존의 히트곡부터 신곡까지, 솔로 아티스트로서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풍성한 세트리스트에 담아내며 전 세계 팬들과 호흡한다.

규현은 지난 9일 투어명과 동명의 EP 'Restart'를 발매하며 안테나에서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신보에는 감성 발라드부터 팝 록 등 다양한 장르를 수록, 한층 정교해진 규현의 음악 세계를 보여줬다. 이에 화답하듯 신보는 발매 직후 전 세계 15개 국가 및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 시장 내 규현의 영향력을 증명했다.

한편, 규현은 오는 3월 8~10일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리는 'Restart'로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연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