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리, ‘Broken’ 앨범 커버 공개.. 돋보이는 쓸쓸한 무드

  • 입력 2024.01.27 15:4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레이블사유
사진제공 = 레이블사유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서리(Seori)가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27일 자정 소속사 레이블사유(LABEL SAYU)는 공식 SNS을 통해 약 13개월 만에 컴백하는 서리의 신곡 ‘Broken(브로큰)’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 커버 속 흰 바탕에는 회색빛으로 곡 제목 ‘Broken’이 쓰여 있어 눈에 띈다. 독특한 비트맵 폰트와 스크래치가 난 것 같은 상단 무늬는 쓸쓸한 무드를 더욱 극대화하고 있다.

앞선 25일 베일을 벗은 포스터와 비슷한 듯 다른 느낌을 풍기는 앨범 커버는 서리의 복귀 소식을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곡의 장르와 분위기를 유추하며 날이 갈수록 기대를 더하고 있는 것. 서리는 이처럼 신보 소식 만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의 만족도를 가득 채워줄 예정이다.

2020년 EP ‘?depacse ohw(후 이스케이프드)’로 정식 데뷔한 서리는 특유의 간지러운 보컬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은 얼터너티브 K팝 싱어송라이터다. 타이틀곡 ‘Running through the night(러닝 쓰루 더 나이트)’가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알앤비&소울 독일, 영국, 프랑스 차트에서 상위권에 올랐고, 싱글 ‘Trigger(트리거)’, ‘Lovers in the night(러버스 인 더 나이트)’, ‘긴 밤’까지 호평받았다.

전 세계의 주목과 더불어 동료 뮤지션들의 찬사 또한 이어졌다. BTS 정국을 비롯해 볼빨간사춘기, 스트레이키즈 등이 서리의 곡을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하고 팬들에게 추천해온 것. 이렇듯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플레이리스트에 자리 잡고 신곡에 대한 설렘을 배가시킨 서리의 컴백에 기대감이 날로 커진다.

서리의 ‘Broken’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