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석이 좋아? 귀요미 캐릭터 '스미코구라시' 드디어 한국 상륙! 1편에 이어 2편도 개봉 확정

  • 입력 2024.01.22 21:43
  • 수정 2024.01.22 21:46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인기 캐릭터 ‘스미코구라시’의 첫 극장판 <영화 스미코구라시 -튀어나오는 그림책과 비밀의 아이>가 1월 24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두 번째 극장판 <영화 스미코구라시 -푸른 달밤의 마법의 아이> 또한 2월 7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리락쿠마’ 캐릭터로 알려진 ‘San-X’에서 제작, 2019년 ‘일본캐릭터대상’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단기간 내에 인기 캐릭터로 자리 잡은 ‘스미코구라시’의 첫 번째 극장판 <영화 스미코구라시 -튀어나오는 그림책과 비밀의 아이>는 구석을 좋아하는 ‘스미코’들이 우연히 발견한 그림책에 빨려 들어가 다양한 동화 속 세계를 모험을 그린다.

스미코들의 신나는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영화 '스미코구라시 -튀어나오는 그림책과 비밀의 아이'
스미코들의 신나는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영화 '스미코구라시 -튀어나오는 그림책과 비밀의 아이'

어디든 구석이 편하고 마음이 안정되는 소극적이지만 개성 넘치는 캐릭터 ‘스미코’들이 우리 모두의 공감을 사는 가운데,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구석에 똘똘 뭉쳐 소중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통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힐링 컨텐츠로, 폭넓은 연령대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영화 스미코구라시 -튀어나오는 그림책과 비밀의 아이>는 추위를 싫어하는 북극곰 ‘시로쿠마’, 누군가 먹어주는 것이 꿈인 ‘돈카츠’, 부끄럼쟁이 고양이 ‘네코’, 스스로 펭귄인지 맞는지 고민 중인 ‘펭귄?’, 사실은 공룡이지만 도마뱀인 척하고 있는 ‘토카게’ 등의 주요 캐릭터들이 각각 [성냥팔이 소녀], [빨간 모자], [복숭아 동자], [아라비안 나이트], [인어 공주]의 주인공으로 변신, 그림책 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귀여운 애 옆에 또 귀여운 애! '스미코구라시'의 세계관
귀여운 애 옆에 또 귀여운 애! '스미코구라시'의 세계관

또한, 이번 극장판에는 새로운 캐릭터인 그림책 속에서 친구를 찾고 있는 외톨이 아기새 ‘히요코?’가 등장, 스미코들과 함께 뭉클하고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미코구라시’의 첫 극장판인 <영화 스미코구라시 -튀어나오는 그림책과 비밀의 아이>에 이어 두 번째 극장판 <영화 스미코구라시 -푸른 달밤의 마법의 아이> 또한 2월 7일(수) 국내 개봉을 확정해 '스미코구라시'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너도 구석이 좋아?" 귀요미 '스미코'들의 모험

구석을 좋아하는 ‘스미코’들이 우연히 발견한 그림책에 빨려 들어가 다양한 동화 속 세계를 모험하는 첫 극장판에 이어 두 번째 극장판에서는 꿈을 이루어 준다는 마법사 5형제와 함께하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모험으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특히 <영화 스미코구라시 -푸른 달밤의 마법의 아이>는 [나츠메 우인장] 시리즈의 오오모리 타카히로가 연출을 맡고, <고양이의 보은>, <목소리의 형태>의 요시다 레이코가 각본으로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특별한 밤이 준 선물 같은 이야기!  '영화 스미코구라시 -푸른 달밤의 마법의 아이'
특별한 밤이 준 선물 같은 이야기! '영화 스미코구라시 -푸른 달밤의 마법의 아이'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한 메인 포스터에는 화려한 푸른 달밤 아래에서 마법사 5형제와 함께 하늘을 날고 있는 ‘스미코’들의 모습을 선보이며 올겨울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선사할 또 한번의 가슴 뭉클하고 따뜻한 감동 애니메이션 <영화 스미코구라시 -푸른 달밤의 마법의 아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사랑스러운 인기 캐릭터 ‘스미코’들의 특별한 밤이 준 선물 같은 이야기 <영화 스미코구라시 -푸른 달밤의 마법의 아이>는 2월 7일 더빙판과 자막판을 동시에 극장 개봉할 예정이다.

과연 ‘스미코’들은 다시 마을로 돌아갈 수 있을까? 
과연 ‘스미코’들은 다시 마을로 돌아갈 수 있을까?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