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이나믹듀오 개코, 첫 솔로앨범 ‘레딘그레이’ 전격 발매!

  • 입력 2014.10.16 12:35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코의 첫 솔로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늘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다이나믹듀오로는 풀어 낼 수 없는 자신만의 음악과 이야기로 15년 만에 첫 솔로 정규앨범을 발매하게 된 것.

첫 솔로 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는 ‘회색 도시 속의 인간의 감정과 욕망’ 이라는 주제 안에서 각각 레드와 그레이의 컨셉으로 2CD, 17 트랙으로 표현 되었고, 각기 다른 매력의 두 곡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 ‘장미꽃’으로는 한 여인에게 바치는 세레나데를 다소 어둡게 표현하였고, ‘화장 지웠어’로는 열정이 흐려져 서로 지친 밀당남녀의 상황을 재치 있게 묘사하였다.

또 지난 15일 저녁 수록 곡 중 ‘치명적인 비음remix’의 음원을 리듬파워가 직접 운영하는 SNS 커뮤니티를 통해 12시간 동안만 기습적으로 무료 공개하며, 정규 앨범을 기대하는 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핫벨트, 자이언티, 도끼, 에일리, 범키 등 초호화 피쳐링 참여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올 10월, 김동률, 서태지 등 다양한 각 장르를 대표하는 대형 가수들의 잇단 컴백으로 가요계가 뜨겁게 달궈진 데, 한국 힙합을 대표하는 개코의 솔로앨범 출시로 그 열기는 한층 뜨거워질 전망이다.

한편, 개코의 첫 솔로 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는 오늘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오는 17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매된다. 또한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복합문화공간 신사장에서 '레딘그레이:더 웨이브(REDINGRAY:THE WAVE)’ 전시회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