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이나믹듀오 개코, 첫 솔로앨범 '레딘그레이' 트랙리스트 공개

  • 입력 2014.10.08 17:05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가 오늘 오전 정규 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오는 16일 발매되는 첫 솔로 앨범에 수록될 총 17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것.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다이나믹듀오의 최자, 얀키, 자이언티, 크러쉬를 시작으로 리듬파워, 플래닛쉬버, 범키, 에일리, 핫펠트, 도끼, 윈터플레이의 이주한, DJ 소울스케이프, 시모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초호화 아티스트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특히 음원시장의 규모가 커지는 것과 함께 싱글앨범이 점점 주류가 되어가는 현 가요계에서 2CD, 총 17곡으로 구성된 대규모 정규 앨범의 발매 소식은 더욱 놀랍기만 하다.

또 17개의 수록곡 중 타이틀 곡은 여전히 알려지지 않은 상황에서 '제정신이 아냐', '동방예의지국' 등 제목만 보았을 때 어떤 음악이 담겨있을지 상상력을 자극하는 곡들이 가득해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이에 팬들은 "올해 10월에는 음악 풍년일세" "무려 17곡이라니 대박","이번 앨범은 무조건 소장해야 돼","타이틀곡이 뭘까","근래에 보기 드문 초호화 앨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으며, 관계자들 역시 개코의 파격적 행보에 이목을 더욱 집중하고 있다.

'10월 장르대전'이라 불리며 각 장르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출사표를 던지는 치열한 상황에서 개코의 정규앨범 발매소식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리고 그 치열함과는 별개로 대중들의 즐거움은 더욱 커져갈 전망이다.

한편 개코의 생에 첫 솔로 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는 오는 16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17일에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음반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