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od, 오는 10월 22일 새 싱글 '바람' 깜짝 발매! 윤계상 작사 참여

  • 입력 2014.10.15 13:39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d(이하 지오디)가 지난 7월 [Chapter 8] 발표 이후 3개월만에 싱글 앨범을 깜짝 발매한다.

오는 10월 22일(수) 새 싱글 앨범 ‘바람’ 발매를 확정, 다섯 명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가을 감성을 전하며 팬들의 마음을 자극할 예정.

22일(수) 정오 공개될 싱글 앨범 ‘바람’은 Acoustic R&B 곡으로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지오디만의 아름다운 선율이 돋보이는 음악. 이 곡은 완전체로 돌아온 지오디를 따뜻하게 맞아주고 뜨겁게 사랑해준 팬들을 위해 고마운 마음을 담은 앨범으로, 다섯 멤버들의 따뜻한 목소리가 담긴 ‘바람’은 올 가을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특히, ‘바람’은 지오디 멤버 윤계상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어디에서도 드러내지 않았던 이야기를 진실된 마음으로 표현해내고 있어 남다른 의미를 더했다. 윤계상의 의미를 담은 가사와 더불어 곡 전체를 아우르는 다섯 멤버들의 절대적인 화음, 웅장한 사운드가 함께 더해져 짙은 가을 감성을 담아 낼 예정이다.

또한, ‘바람’은 음원 뿐 아니라 음반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이는 15주년 활동에 많은 성원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앨범(THANKS EDITION)으로 약 50페이지의 공연 화보 및 팬들에게 보내는 자필 메시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발매된 8집에 추가 구성되는 형태로 판매된다. 이 앨범은 16일부터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가 가능하다.

한편, 오는 22일(수) 새 싱글 앨범 ‘바람’을 발매하며 대중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지오디는 25일(토) 잠실 주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무리 할 앵콜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