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민그룹 god 15주년 콘서트, 11월 LA-뉴저지 등 미국으로 확대!

  • 입력 2014.09.30 16:02
  • 기자명 박재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그룹 god(이하 지오디)가 한국을 넘어 미국까지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간다.

오는 11월 7일(금), 9일(일) 오후 8시(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뉴저지에서 첫 미국 콘서트 ‘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를 열고, 미국 현지 팬들과 만나며 값진 시간을 가질 예정인 것.

지난 7월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대전 등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전국 7만명의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진 지오디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무리 짓는 앵콜 콘서트에 이어, 한국을 넘어 미국까지 확대하며 전 세계 팬들과 가까이 호흡할 예정이다.

특히 지오디는 15년 동안의 활동 기간 중 처음으로 갖는 미국 단독 콘서트인 만큼 전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무대와 보다 다채로운 공연 구성으로 현지 팬들을 매료시킬 계획이다. 또한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특유의 친근함과 다정함으로 전국 7만 여명의 팬들을 사로잡은 바 있는 지오디는, 다섯 남자만의 노련함으로 미국 공연도 완벽히 장악할 예정이다.

한편, 지오디는 오는 10월 25일(토) 잠실 주경기장에서 그 간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무리 짓는 앵콜 콘서트를 개최, 뜨거운 여름에 이어 선선한 가을까지 god의 계절로 만드는데 이어,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뉴저지까지 하늘색 물결로 뒤덮으며 국민그룹으로서의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