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상도, 24일 신곡 '어무니' 발매…'미스터트롯2' 출연 후 첫 신곡

  • 입력 2023.11.20 16:09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냠냠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냠냠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나상도가 '미스터트롯2' 출연 이후 첫 정식 음원을 발매한다.  

TV CHOSUN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TOP7의 매니지먼트를 맡은 냠냠엔터테인먼트는 20일 "나상도가 오는 24일 새 디지털 싱글 '어무니'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2017년 싱글 '벌떡 일어나'로 데뷔한 나상도는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국민 3대 미소'라는 애칭을 얻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섬세한 감정 표현과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최종 4위를 기록했다.  

'어무니'는 나상도가 '미스터트롯2' 출연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신곡으로, 어머니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하며 깊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나상도는 발매 전날인 23일 '어무니'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발매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나상도는 현재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및 '미스터로또'에 출연 중이며, 오는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미스터트롯2' TOP7 콘서트를 시작으로 인천, 진주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팬들과의 만남을 갖는다.

나상도의 새 디지털 싱글 '어무니'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