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W·DSP미디어·WM, '오는 24~15일 송년 감사 바자회 진행'..'저소득 가정 및 취약계층 후원'

  • 입력 2023.11.20 15:5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알비더블유(RBW)
사진제공= 알비더블유(RBW)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글로벌 콘텐츠 기업 (주)알비더블유(이하 RBW)가 연말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

이번 송년 바자회는 RBW를 포함하여 계열사인 DSP미디어, WM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참여하는 RBW 패밀리 바자회로, 저소득 가정 및 취약계층 후원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RBW(마마무, 원어스, 원위, 퍼플키스), DSP미디어 (KARD(카드), 미래소년), WM엔터테인먼트(온앤오프)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동 의상과 소품 등 총 3,500여 점 규모의 나눔 행사로, 판매된 수익금 전액은 사단법인 굿위드어스를 통해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행사는 오는 24~26일 사흘간 RBW 본사(서울 광진구 자양동) 1층 카페 '오버 더 레인보우'에서 진행된다. 또한 매월 아티스트의 새로운 의상 컬렉션을 공개하는 나눔 바자회 '아티스트 옷장'은 온라인 비젠트몰www.bizent.co.kr)을 통해 상시 운영 중이다.

RBW는 이번 바자회가 K팝 아티스트들의 제작 의상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자, 의류 리사이클링을 통한 환경보호와 탄소중립에 대한 공감대 형성에 좋은 기회를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관련 RBW 관계자는 "앞으로도 바자회 등 나눔 활동을 통해 환경을 생각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지속 가능한 ESG 경영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