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렌, 팬콘 'Ren'dezvous' 트레일러 공개

  • 입력 2023.08.08 13:57
  • 수정 2023.08.31 16:0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사진제공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렌(REN, 최민기)이 팬 콘서트 개최에 앞서 트레일러로 기대를 높였다.

렌은 지난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REN FAN CONCERT 'Ren'dezvous'(2023 렌 팬 콘서트 '랑데부')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트레일러에서 렌은 싱그러운 정원을 거닐고 있다. 눈부신 햇살 아래 렌의 청초한 매력과 신비로운 분위기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미소를 띤 표정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앞둔 벅찬 설렘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또한, 렌의 첫 솔로 미니앨범 'Ren'dezvous'의 피지컬 앨범 버전명 중 하나인 씨앗(SEED)이 트레일러에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 렌은 정성 어린 손길로 화분에 직접 씨앗을 심었다. 렌의 만개한 매력을 이번 팬 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단독 팬콘 투어 'THE DAY AFTER'(더 데이 애프터)를 성료한 렌이 'Ren'dezvous' 팬 콘서트로 팬들의 새로운 계절에도 함께한다. 한국과 일본에서 풍성한 무대와 소통을 펼칠 렌의 활약이 기대된다. 

2023 REN FAN CONCERT 'Ren'dezvous'는 이달 13일 오후 2시와 6시 일본 도쿄 ZEPP SHINJUKU, 9월 16일 오후 2시와 6시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각각 개최된다.

한편, 렌은 올해 6월 거침없는 설렘과 자신감을 담은 솔로 데뷔 앨범 'Ren'dezvou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Ready to Move'(레디 투 무브)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 SBS미디어넷 예능 '스타맛세권 먹어보쇼'에서도 활약 중이다.

또한, ENA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오진우 역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첫 정극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를 포함해 다양한 분야를 오가는 폭넓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키워드

#렌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