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계를 뒤흔든 러브스토리,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10월 11일 개막!

  • 입력 2014.09.21 19:12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세계를 뒤흔든 비극적인 러브스토리,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가 오는 10월 11일(토)부터 2015년 1월 4일(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2년만에 앙코르 공연을 갖는다.

초연 당시 개막 첫 주부터 93% 이상의 객석 점유율을 달성하며 이례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킨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는 ‘엘리자벳’으로 유명한 오스트리아의 황후 엘리자벳의 아들 루돌프의 삶을 둘러싼 비극적인 역사와 운명적인 사랑을 다루고 있는 작품이다.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는 지금껏 역사의 미스터리로 남아있는 ‘마이얼링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유럽 전체를 뒤흔든 ‘마이얼링 사건’은 오스트리아의 황태자 루돌프와 그가 유일하게 사랑한 여인 마리 베체라가 마이얼링(Mayerling)의 황실 전용 사냥 별장에서 권총으로 동반 자살한 사건으로 둘의 만남과 사랑, 죽음에 관해서는 다양한 설이 떠돌고 있으나 아직까지도 명확한 진실은 밝혀지지 않고 있다.

루돌프의 비극적인 러브 스토리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이 유럽의 제작사 VBW와 함께 세계 시장을 겨냥한 뮤지컬로 제작하여 헝가리에서 초연되었고 이후 일본과 비엔나 등에서 큰 흥행을 거두었다. 2012년 국내 초연에는 극작가 잭 머피와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 연출자 로버트 요한슨이 의기투합해 한국 정서에 맞게 과감한 변화를 시도.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가장 업그레이드 된 버전의 ‘황태자 루돌프’를 선보이며 흥행에 성공했다.

한편, 2014년 ‘황태자 루돌프’의 최강 라인업은 초연의 성공과 맞물려 이번 공연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며 관객들의 티켓 예매 전쟁을 촉발했다.

주인공인 ‘루돌프’ 역에은 2012년 초연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안재욱과 임태경이 맡아 ‘명불허전’의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또한 ‘사랑합니다’, ‘고마웠다고’ 등의 히트곡을 낸 대한민국 대표 ‘발라드 귀공자’ 팀(Tim)이 ‘루돌프’ 역에 새롭게 투입됐다.

항상 ‘루돌프’의 편에서 그를 지지하며 사랑과 신념을 지키기 위해 끝까지 함께하는 외유내강 캐릭터 ‘마리 베체라’ 역에도 초연부터 함께한 최현주, 김보경이 다시 의기투합하고,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으로 <제 8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여우신인상을 수상한 안시하가 뉴 캐스트로 확정됐다. 

이 외에도 최근 SBS드라마 ‘신의 선물-14일’에서 ‘문신남’으로 열연해 화제를 모은 배우 최민철과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강렬한 존재감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 바 있는 배우 김성민이 ‘타페 수상’으로 열연한다. 또한 루돌프의 아버지 ‘프란츠 요제프 황제’ 역에 박철호, 김덕환. 루돌프와 마리의 사랑을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보는 ‘라리쉬 백작부인’ 역에 길성원, 뮤지컬 ‘친정엄마’, ‘쌍화별곡’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이은율. 루돌프와 정략 결혼한 여인 ‘스테파니 황태자비’ 역에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 헤어스프레이’의 전수미 등 실력파 배우들이 총 출동해 환상적인 라인업을 완성하고 관객들과 만날 만반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 공연 개요

공 연 명 :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Das Musical Rudolf)
공 연 장 : 디큐브아트센터
공연기간 : 2014년 10월 11일 ~ 2015년 1월 4일
공연시간 : 화 목 금 8시 / 수 3시, 8시 / 토 3시, 7시 / 일 공휴일 2시, 6시
소요시간 : 총 175분(인터미션 15분 포함)
티켓가격 : VIP석 13만원 / R석 11만원 / S석 8만원 / A석 6만원
제 작 : (주)EMK뮤지컬컴퍼니
관람등급 : 만 7세 이상
홈페이지 : http://www.musicalrudolf.co.kr
예 매 : 인터파크 티켓 Tel. 1544-1555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