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윙스-에일리, 두 괴물의 만남! 프로젝트 싱글 ‘A Real Man’ 발표

  • 입력 2014.08.22 10:24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미더머니3'의 프로듀서로 연일 화제에 오르며 음원 차트에서도 자신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괴물랩퍼 스윙스와 파워 보컬의 대명사 에일리가 함께 한 프로젝트 싱글 ‘A Real Man’이 오늘 전격 발매된다.

현 가요계의 가장 핫한 두 아티스트의 콜라보 소식에 발매전부터 음악팬들 사이에 화제가 된 이번 프로젝트는 바로 어제 스윙스와 에일리가 녹음실에서 함께 촬영한 인증샷과 함께 에일리가 랩퍼로 깜짝 변신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더욱 기대감을 높였었다.

스윙스와 에일리의 이번 프로젝트 싱글 ‘A Real Man’은 작년 5월 빈지노, 그레이, 자이언티와 함께 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스윙스의 싱글 ‘A Real Lady’의 연작 형태의 곡으로, 스윙스와 꾸준히 좋은 호흡을 선보이고 있는 AOMG의 그레이가 프로듀싱 및 작, 편곡을 비롯하여 믹싱에도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여유로운 스윙스의 플로우와 특유의 파워풀하고 유니크한 에일리의 보이스가 만나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주는 정통 R&B 힙합 음악이다.

스윙스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과분한 사랑을 주셨던 산이와 레이나의 프로젝트 싱글 ‘한여름밤의 꿀’에 이어 브랜뉴뮤직이 준비한 또 한번의 새로운 콜라보 프로젝트이다. 그만큼 기대가 크실거라고 생각하며, 그 기대를 충족 시켜드리기 위해 가장 스윙스와 에일리다운 것을 담아내려 노력했다. 진짜 남자에 대한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에일리의 깜짝 랩이 담긴 ‘A Real Man’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윙스와 에일리의 화제의 프로젝트 싱글 ‘A Real Man’은 오늘 정오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