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재범, '약속해' 티저영상 공개! 30초 만으로 여심은 흔들~

  • 입력 2014.08.13 17:59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13일(수) 박재범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jaybumaom0425) 에는 이번 정규 2집의 선 공개 곡인 ‘약속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박재범은 30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블랙과 화이트 컬러 조화의 영상미로 시선을 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 “so baby 약속해” 라는 감미로운 한 소절로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에 ‘약속해’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발라드라니.. 한 소절 들었는데 온 몸에 소름이~ 완전 대박 예감!! 완전 기대할게요!”, “정규 앨범도 고마운데 쇼케이스라니!! 티켓 꼭 사수!!”, “왜 안 늙는지 설명해줄 수 있어요?”, “어떤 음악일지 완전 기대돼요! 취향 저격 제대로 당할 듯!” 등 선 공개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부푼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오는 18일(월) 공개 예정인 ‘약속해’는 그레이(GRAY)가 작곡, 작사는 박재범이 직접 참여했다.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와 무슨 일이 있어도 항상 함께하자는 남녀간의 아름다운 사랑을 박재범 특유의 소울이 담긴 보이스와 매력적인 가창력으로 표현해내 대중들의 마음에 ‘설렘주의보’를 발동시킬 예정이다.

박재범은 오는 18일(월) 음원 ‘약속해’를 발표하고 오는 9월 1일(월) 정규 앨범 2집 <EVOLUTION>을 발매하는데 이어 다음 날 2일(화) 서울 마포구 합정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정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것으로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박재범 정규 2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는 오늘 13일(수)부터 푸마 지정 매장(압구정 컨셉스토어, 문정점, 롯데 본점, 롯데 잠실점, 현대 신촌점, 신세계영등포점)에서 푸마 클래식 스웨이드를 구매한 구매자 중 선착순으로 1인 2매 쇼케이스 참석 티켓 교환권을 받을 수 있으며, 18일(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