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재범, 정규 2집 [EVOLUTION] 발매 앞두고 음원 '약속해' 커버 아트 공개

  • 입력 2014.08.11 18:47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재범이 약 1년 6개월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오는 9월 1일(월) 발표 예정인 박재범의 두 번째 정규 앨범 [EVOLUTION]은 지난해 2월 정규앨범 발매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다.

박재범은 정규앨범 발표에 앞서 오랜 시간을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8월 18일(월) 정오, 음원 '약속해'를  선 공개하며, 이 보다 앞서 오늘 10일(월)은 '약속해'의 커버 아트를 공개했다. 이어 오는 13일(수)에는 각종 음원 사이트와 공식 SNS을 통해 티저 영상을 오픈하고 팬들의 오랜 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선 공개될 음원 '약속해'는 지난 달 공개한 '나나(NaNa)'와는 색다른 느낌의 발라드 곡으로, 박재범 특유의 섹시한 보이스가 가미되어 팬들은 물론 많은 대중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 오늘 공개된 커버 이미지로 하여금 18일(월) 발매할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재범의 선 공개 음원 공개 소식을 접한 많은 팬들은 “얼마만의 정규앨범인지.. 디지털 싱글도 좋았는데 이렇게 정규 앨범으로 나와서 더 좋네요! 기대 많이 할게요!”, “나나(NaNa)는 방송활동 하지 않아서 많이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방송활동도 하는거죠? 오랜만에 음악방송 처음부터 끝까지 볼 듯!”, “대박사건!! 플레이 리스트에 추가할 곡 또 생겼네! 선 공개 음원도 내주고.. 역시 박재범!” 등 정규 앨범 발매 소식에 벌써부터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 7월 25일(금) 디지털 싱글 '나나(NaNa)'를 발표, 한 여름 밤 파티를 연상케하는 멜로디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가득한 Hook(훅)으로 발매 직후 각종 음악 사이트의 상위권에 안착, 박재범 특유의 음악 스타일로 각종 차트에서 뚜렷한 두각을 드러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미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박재범의 정식 2집 앨범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8일(월) 각종 음원 포털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