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크릿, 미니앨범 [시크릿 써머] 전곡 공개 이어 강남역 쇼케이스 진행!

  • 입력 2014.08.11 19:11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2월 ‘I Do I Do(아이두 아이두)’ 활동 이후 약 8개월만에 신곡 ‘I’m In Love(아임 인 러브)’로 ‘완전체’ 컴백에 기지개를 켠 시크릿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금일(11일) 자정 다섯 번째 미니앨범 ‘SECRET SUMMER(시크릿 써머)’의 전곡을 공개한 시크릿은 발표와 동시에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 곡 ‘I’m In Love’ 이외에 ‘U R Fired(유 아 파이어드), ‘잘할 텐데’ 같은 수록곡 또한 시크릿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호응을 얻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그 중 실시간 음악차트 상위권을 선점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타이틀 곡 ‘I’m In Love’는 곡 도입부에 그루브한 리듬과 전효성의 내레이션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자아내는가 하면, 곧 메인 보컬 송지은의 시원한 가창력으로 곡의 포문을 열어 듣는 이의 귀를 사로 잡는다.

스케일 있는 현악기의 웅장함과 시크릿의 독특한 보컬이 믹스 매치 돼 선사하는 후렴구 또한‘믿고 듣는’ 시크릿의 진가를 입증하고 있다.

이는 현재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히트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시크릿 ‘완전체’의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빈티지스러운 사운드 안에 고혹적인 시크릿만의 매력을 풍성한 사운드로 풀어냈다.

한편, 거부할 수 없는 마성의 여인으로 변신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시크릿은 금일(11일) 걸그룹 ‘최초’ 강남역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강남역 11번 출구 ‘M-stage’에서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시크릿의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오픈 쇼케이스’ 형식으로 진행돼 대중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티저 영상 속 종 잡을 수 없는 반전 컨셉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I’m In Love’ 뮤직비디오는 시크릿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과 시크릿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SECRETTIME)를 통해 전격 공개됐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