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원을 말해봐] '키다리 아저씨' 기태영, 촬영장서 화보찍기?

  • 입력 2014.07.29 17:34
  • 기자명 김은정 명예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기태영이 화보 같은 드라마 스틸컷을 공개했다.

MBC 저녁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이재진/제작 (주)신영이엔씨)에서 남자주인공 강진희 역으로 열연중인 기태영. 난관에 처한 여자주인공 한소원(오지은)을 은밀히 돕는 키다리 아저씨 같은 품성을 가진 남자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역시 여성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로망남’ 화보 같은 이미지. 키다리 아저씨 같은 길쭉길쭉한 비주얼에 댄디한 스타일, 거기에 온화한 미소는 화룡점정이다.

드라마에서나 현실에서나, 한 여자만을 챙기는 여성들의 이상향의 남자 기태영은 극중에서 어떤 방식으로 한소원의 키다리 아저씨가 되어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지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

소속사 제이스타즈엔터테인먼트측은 “서로에게 버팀목이 돼주는 극중 강진희와 한소원의 관계가 이번 주부터 본격화될 예정이다”라며 “강진희 역시 한소원의 키다리 아저씨 역할을 자처하면서, 내면에 깊이 감춰진 상처를 극복해나간다.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아름다운 사랑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소원을 말해봐’는 평범한 새엄마와 인생 최악의 불행에 빠진 의붓딸이 함께 엮어가는 파란만장하고 감동적인 역경극복기. 강진희는 식물인간이 된 남편의 억울한 죽음의 진실을 밝히려는 한소원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서며 드라마의 풍부한 스토리를 이끌 예정이다. 월~금 저녁 7시15분 방송.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