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유라 부부, 증인 인증에 혼인신고서 작성?

  • 입력 2014.07.19 07:41
  • 기자명 한연수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유라 부부가 혼인신고서를 작성했다.

종현은 증인으로 절친한 스타일리스트에게 전화했고, 통화하는 내내 웃음도 대화도 끊이지 않고 편하게 장난치는 종현의 모습에 유라는 깜짝 놀란다. 유라가 놀란 장난꾸러기 종현은 어떤 모습일까?

한편 입주 첫날에는 중국음식을 먹어야 한다며 자장면을 시킨 두 사람. 밥상이 없는 신혼집이지만, 해결사 종현이 나서서 간이 식탁도 만들어주고, 종이컵을 뒤집어 간장 그릇도 만들어줬다. 그런 종현을 보며 유라는 “쫑오빠는 머리가 좋은 것 같다.”고 말했는데... 신혼집에 완벽 적응하고 있는 만능 해결사 종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다음날, 영화 촬영 일정으로 바쁜 종현을 혼자 기다리는 유라. 종현과의 통화 후, 5분 안에 도착한다는 말에 부랴부랴 남편만을 위한 아침을 준비한다. 매운 짜장 라면을 정말 맛있게 끓인다고 했던 유라 vs 평소 매운 걸 좋아하지 않는 종현. 과연 종현의 반응은 어떨까? 종현은 출장 다녀오며 고기를 좋아하는 유라를 위해 횡성에서 직접 사온 한우를 선물로 준비하는데...

홍종현-유라 부부가 서로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아침식사 모습은 19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