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힙합 거장' 디제이 프리미어, 다이나믹듀오와 콜라보레이션 위해 공식 내한!

  • 입력 2014.07.14 19:15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힙합 거장 디제이 프리미어가 오늘 오후 공식 내한한다.

다이나믹듀오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소식으로 한국 힙합씬의 큰 발자취를 남길 디제이 프리미어가 오늘 공식 입국 하는 것.

디제이 프리미어는 오는 16일 콜라보레이션 앨범 ‘어 자이언트 스텝’ (A Giant Step)을 발매한 후 공식적인 기자간담회에 참석할 예정인 디제이 프리미어는 이를 시작으로 예정된 프로모션을 소화할 계획이다.

앞서 다이나믹듀오와 디제이 프리미어는 협력 음악 작업 외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그래서 이번 디제이 프리미어의 방한 일정에 많은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힙합팬들의 기대치는 점점 높아지고 있다.

팬들은 “NAS [Illmatic]을 시작으로 2000년대 황금세대에 프리모님의 비트들을 들을 수 있어서 행복했는데 방한 하신다니요… 설레서 잠을 이루지 못하겠습니다”, “다듀에 DJ프리미어라니... 갱스터 앨범 전부, 다듀 앨범 전부 다 소장하고 레알 진심 좋아라 좋아라 하는 덕후는 신이 납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다이나믹듀오와 디제이 프리미어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하며, 16일 ‘어 자이언트 스텝’ (A Giant Step)을 발표하고 18일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합동 무대를 갖는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