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직아이] 정규편성에 업그레이드 된 코너들, 어떻게 바뀌나

  • 입력 2014.07.04 18:17
  • 기자명 김정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심장이 뛴다'의 후속으로 다음주부터 새롭게 방송 될 '매직아이' 가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세 여자 MC의 ‘선정 뉴스’와 김구라 배성재의 ‘숨은 얘기 찾기’라는 두 코너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여자 MC들의 ‘선정 뉴스’는 ‘선을 정하는 뉴스’의 줄임말. 일상에서 마주치는 헷갈리고 애매한 문제들에 선을 정하는 코너다. 파일럿 방송에서 데이트 폭력인지 아닌지 기준을 정하며 열띤 토크를 벌여 화제가 된 바 있는 포맷을 보완해 선보인다. ‘선정 뉴스’는 뉴스로 시작해 일상생활 속의 헷갈리는 문제에 선을 정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심도 깊은 생각과 더 아슬아슬한 이야기들이 쏟아질 예정이다.

1, 2회 녹화를 이미 마친 제작진의 말에 따르면 “다듬어진 포맷과 더욱 심기일전한 MC들이 만나 더욱 화끈한 이야기들이 쏟아져 나왔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프로그램” 이라 전했다.

세 여자 MC의 깊이 있는 토크에 이은 김구라 배성재의 인터뷰 쇼 또한 더욱 다채로워진다. 김구라 배성재 코너는 ‘숨은 얘기 찾기’로 재정비했다. 뉴스나 이슈의 숨겨진 이야기를 김구라가 직접 찾아가 파헤치는 ‘숨은 얘기 찾기’코너는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이점을 최대한 살리고 배성재와 김구라의 찰떡 케미 또한 폭발할 예정이다.

깊이 있고 디테일한 여자들의 토크와 남자들의 한방이 있는 인터뷰 두 코너의 조합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매직아이'는 다양한 주제를 선보이며 연예인 에피소드 중심의 토크쇼나 관찰 예능과 또 다른 재미로 시청자들을 끌어 모을 예정이다.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의 아슬아슬한 ‘선정 뉴스’와 김구라 배성재의 현장감 넘치는 인터뷰 쇼 ‘숨은 얘기 찾기’를 담은 SBS '매직아이' 첫 회는 7월 8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