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승기X류이호의 브로맨스 여행기 '투게더' 제작발표회 & 팬 이벤트 성료!

  • 입력 2020.06.24 23:03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이승기와 류이호, 언어도 출신도 다른 두 명의 동갑내기 스타가 올여름, 아시아 방방곡곡을 돌며 팬 찾아 떠나는 안구정화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 <투게더>가 지난 23일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승기, 류이호, 조효진 PD, 고민석 PD가 함께해 시종일관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투게더>는 두 남자의 ‘투(two)’와 팬이 함께한다는 의미 ‘투게더(together)’가 합쳐졌다"고 제목의 비하인드를 밝힌 조효진 PD는 “서로 다른 문화에 언어도 다른 두 남자가 낯선 곳에서 길을 함께 찾아가는 과정을 그려보면 어떨까 하는 아이디어에서 시작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팬들의 삶 속으로 직접 뛰어 들어가는 생동감 있는 여행을 기획했다”며 기존 여행 예능과는 다른 새롭고 신선한 기획의 출발을 전했다.

▲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투게더> 온라인 제작발표회; 이승기

예능만렙 이승기는 <투게더>를 “국적이 다른 두 친구가 브로맨스 여행을 떠나는 여행기”라며 “단순한 여행이 아닌 팬을 만나러 가는 새로운 여행이어서 너무 설레고 즐거웠다”고 말해 기존의 예능과 다른 매력 포인트를 전했다.

▲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투게더> 온라인 제작발표회; 류이호

<투게더>로 첫 예능 버라이어티에 도전한 예능쪼렙 류이호는 “항상 상상 이상의 상황이 벌어졌다. 그 상황에서 이승기 씨가 구세주 같았다. 많은 도움을 줬고 소통하는 과정에서 좋은 감정을 많이 쌓을 수 있었다”고 전해 두 사람이 보여줄 형제 이상의 끈끈한 브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투게더> 온라인 제작발표회; 두 명의 동갑내기 스타 이승기, 류이호

이어 고민석 PD는 “이승기와 류이호를 캐스팅한 결정적인 이유는 웃는 미소가 너무 닮았기 때문이다. 두 분이 함께한다면 시너지가 발생할 것 같았다”며 닮은 꼴 두 스타의 케미에 엄지를 치켜세웠고, 조효진 PD는 언어도 문화도 다른 두 사람에 대해 “처음에는 걱정이 있었다. 그런데 이승기 씨가 언어의 장벽도 뚫어버리는 친화력을 보여주었다”며 생생한 비하인드를 전했다.

▲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투게더> 온라인 제작발표회 현장; 조효진 PD, 고민석 PD

고민석 PD는 <투게더> 속 여행지에 대해 “모두 팬분들에게 추천받은 곳이다. 다양한 곳을 추천해주셔서 매력적인 도시들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개했으며, 이승기와 류이호는 ‘다이빙'을 가장 기억에 남는 미션으로 꼽아 두 형제가 찾아간 여행지와 그곳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미션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끝으로 이승기는 “요즘 같은 시기에 대리만족을 선사해드릴 수 있는 ‘브로맨스 랜선 여행'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고, 류이호는 “다채로운 매력을 볼 수 있는 시리즈"라고 말해 6월 23일 공개되는 <투게더>에 기대를 더했다.

▲ <투게더> 온라인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훈훈 브로맨스를 보여준 이승기와 류이호

더불어 제작발표회에서 최초 공개된 2차 메인 예고편은 답답했던 마음이 시원하게 풀리는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훈훈한 여행을 즐기다가도 이내 혹독한 예능의 진수를 맛보는 두 남자의 모습을 보여줘 절로 웃음이 터져 나온다. 스스로 플랜맨이라 칭하는 예능만렙 이승기와 서툴지만 매력적인 예능쪼렙 류이호가 기상천외한 미션을 통해 선보일 예능의 재미와 팬을 향한 감동적인 여정까지 담긴 <투게더>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투게더> 온라인 제작발표회의 닮은 꼴 두 스타 이승기 X 류이호!

같은 날 저녁 8시 유튜브 SWOON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로 생중계된 팬 이벤트에는 전 세계 팬들이 접속해 <투게더>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특히 이승기, 류이호가 높은 경쟁률을 뚫고 직접 화상 연결된 전 세계 팬들과 함께 <투게더>의 공식 포즈 ‘W’를 만드는 모습과 시청자들의 생생한 환호와 음성은 기존 팬 이벤트에서 볼 수 없던 색다른 재미와 진풍경을 선사했다.

▲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투게더> 팬 이벤트 현장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요술 램프 지니로 변한 두 사람은 팬들의 쏟아지는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하는 모습으로 진한 팬사랑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브로콜리 훈남’, ‘남친짤의 정석'으로 불리는 류이호는 남친짤 포즈 3종과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열창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승기는 예능 천재답게 꾸러기 표정과 싱크로율 100%인 류이호 성대모사를 보여주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전 세계 팬들의 질문이 쏟아진 Q&A 시간에는 한국, 인도네시아, 태국 등 각국의 팬들이 함께해 팬 이벤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투게더> 생생한 환호를 보여주는 팬 이벤트 현장

이벤트를 마치며 이승기는 “화면으로 보니 전 세계에 계신 분들이 한 곳에 계시는 것 같아 감사하다. 한 공간 한 시간에 전 세계 팬들을 만나서 더욱 뜻깊었다"고 소감을 밝혔고, 류이호는 “표현할 수 없는 감동이었다. 팬들과 W처럼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것을 느낀다"며 훈훈한 팬 이벤트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했다.

국적을 뛰어넘는 훈훈한 두 스타의 에너지 넘치는 랜선 여행을 담은 <투게더>는 오는 6월 26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 국적과 거리를 뛰어넘은 기분 좋은 에너지 이승기X류이호의 여행 버라이어티 <투게더>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