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트레이스 유] 검증된 작품성+다양한 이벤트로 관객 매료!

  • 입력 2014.05.18 13:10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4일 개막 이후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트레이스 유]가 새로운 아이디어로 무장한 신선한 이벤트들을 진행하면서 관객들 사이에 '믿고 보는 공연'이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뮤지컬 [트레이스 유]는 록 클럽 '드바이'에서 공연을 하며 살아가는 밴드의 보컬리스트 구본하와 클럽 주인 이우빈이 만들어가는 2인극으로, 본하가 사랑하는 묘령의 여인과 여기에 숨겨진 두 주인공의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인디 록 밴드 드바이의 메인 보컬 구본하 역에는 배우 장승조, 최성원, 김성일, 서경수, 윤소호가 열연하며 클럽 ‘드바이’를 운영하는 드바이 전 보컬 이우빈 역에는 배우 최재웅, 이율, 이지호, 김대현, 이창용이 맡았다. 이들이 펼치는 폭발적인 무대는 마치 라이브클럽에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관객들을 공연에 빠져들게 하는 강력한 원동력이 되고 있다.

또한, 뮤지컬 [트레이스 유]는 공연 외에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객을 모으고 있다. 

지난달 말 진행된 클러버 콜에서는 전 출연진이 모두 무대에 올라 뮤지컬 [트레이스 유]의 주요 넘버들을 시연한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이 날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은 사진을 비롯한 영상촬영까지 모두 가능하여 클러버 콜 직후부터 각종 SNS와 블로그 등 온라인을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난 4월 1일 만우절에는 역시 대학로에서 성황리에 공연중인 연극 <M.butterfly>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특별 포스터를 제작, 두 공연의 제작 티켓용지를 교환하여 관객들에게 재미를 줌과 동시에, 잊을 수 없는 이벤트로 공연을 뇌리에 각인 시켰다. 이날 공연장을 찾은 관객에게 뮤지컬 [트레이스 유] 할인권을 제공하고 가짜 초대권을 객석에 준비해 두는 등 아기자기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이에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은 "아기자기 기분 좋은 이벤트로 티켓과 엠디를 볼 때마다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 "<M.butterfly>와 <트레이스 유>가 합쳐진 포스터와 티켓, 그리고 전 좌석에 준비되었던 할인 쿠폰까지.. 생각지도 않았던 이벤트에 기분이 업업!!" 이라며 즐거운 반응을 보였다.

더불어, 뮤지컬 [트레이스 유]는 검증된 작품성을 자랑한다. 창작팩토리의 대본공모 사업에서 당선이 된 것을 시작으로 시범공연, 우수제작공연, 프리뷰 공연의 단계를 차례로 거쳐왔다. 각 단계를 거칠 때마다 작품을 보완하여 드라마적으로, 그리고 연출의 형식적 실험을 통해 완성도를 높여가는 단계를 밟아감으로써 ‘well-made’ 창작뮤지컬을 향한 시도와 실험을 과감히 실행했다. 그로 인해 높은 완성도와 실험적인 공연으로 프리뷰 공연과 본 공연에서 두터운 공연 매니아를 형성하고, 높은 재관람율로 창작 뮤지컬 사상 유례 없는 팬덤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렇듯 검증된 작품성과, 색다른 이벤트들로 관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뮤지컬 [트레이스 유]가 11일(금) 3차 티켓을 오픈한다. 또 한번 관객들의 성원을 이끌어 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공연명 : 뮤지컬 <트레이스 유>
공연장소 : 유니플렉스 2관
공연기간 : 2014년 3월 4일(화) ~ 2014년 6월 29일(일)
공연시간 : 화~목 8시 ㅣ 금 8시, 10시 30분 ㅣ 토 3시, 7시 ㅣ 일, 공휴일 2시, 6시 (월요일 공연無)
티켓가격 : 전석 60,000원
관람등급 : 만 12세 이상
관람시간 : 100분 (인터미션 없음)
예매 : 예스24 1544-3800ㅣ 인터파크 1544-1555
문의 : 간 프러덕션 070-7519-9734
제작진 : 연출 김달중 | 작곡 박정아 | 작,작사 윤혜선
출연배우 : 최재웅, 장승조, 이지호, 이율, 김대현, 이창용, 최성원, 문성일, 서경수, 윤소호
주최/제작 : (주)장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