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엄마의 정원] 최태준-정유미, 설레는 첫 키스 포착!

  • 입력 2014.04.16 14:21
  • 기자명 김은정 명예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일일특별기획 [엄마의 정원](극본: 박정란, 연출: 노도철·권성창)의 주인공 정유미와 최태준이 첫 키스를 했다.

23일(수) 공개된 스틸 사진에는 윤주(정유미)와 기준(최태준)의 설레는 첫 키스 장면이 담겨 있다.

화사하게 만발한 벚꽃 아래에서 두 사람이 드디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것. 리허설 당시, 최태준은 키스신을 앞두고 제작진을 찾아가 조언을 구하는 등 긴장한 모습을 역력하게 보였다. 정유미 역시 어색한 미소만 연발하며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눈을 바라보다 민망함에 웃음이 터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하지만 촬영이 시작되자 최태준은 박력 넘치는 남자의 모습을 여실히 드러내 제작진의 환호성을 받았다. 극중 기준이 윤주의 계속되는 질문에 키스로 답하는 설정을 완벽하게 표현 한 것. 이에 한 제작진은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기대 이상이다”라고 농담 섞인 칭찬으로 두 사람의 긴장감을 풀어주기도 했다. 정유미와 최태준의 설레는 첫 키스는 오늘(23일) 저녁 8시 55분 [엄마의 정원] 23회 방송에서 공개된다.

MBC 일일특별기획 [엄마의 정원]은 사랑의 소중함을 그린 드라마로, 사랑이 아픔을 통해 영롱하고 아름다운 보석이 되어 우리에게 오는 과정을 담는다.

[엄마의 정원]은 [첫 번의 입맞춤], [사랑해 울지마], [행복한 여자] 등을 집필한 박정란 작가와 [반짝반짝 빛나는], [소울메이트] 등을 연출한 노도철 PD가 호흡을 맞춘다. 방송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 55분.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