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남일녀] 김우빈표 올챙이국수 '올 짬뽕' 풍물시장서 판매개시!

  • 입력 2014.04.13 22:57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남일녀] 멤버들이 춘천의 풍물시장에서 '올챙이국수'를 판매하며, 춘천 시민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오는 11일(금) 방송되는 [사남일녀]에서는 ‘강원도 춘천 올챙이 국수집’ 정기선아빠-이금춘 엄마 편 세 번째 이야기가 그려지며, 특별 편성으로 인해 평소보다 30분 이른 9시 30분부터 100분간 방송될 예정이다.

춘천에서의 셋째 날, [사남일녀] 멤버들은 '올챙이국수'를 만들고 파는 일을 생업으로 하는 부모님을 도와 풍물시장에서 장사를 했다.

이 날은 특별히 기존의 '올챙이국수' 뿐만 아니라, [사남일녀] 멤버들이 '올챙이국수' 요리 경연대회에서 우승을 거둔 김우빈의 '너랑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올 짬뽕'과 좋은 반응을 얻었던 김재원의 '올챙이 쫄면', 아빠가 특별히 만든 '옥수수 엿'까지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해 눈길을 끌었다.

[사남일녀] 멤버들은 각자가 담당한 음식을 팔기위해, 춘천 시민들에게 애교와 협박(?)을 일삼으며 애쓰는 모습을 보였다. [사남일녀]의 노력에 초반엔 눈길 한번 주지 않고 돌아갔던 시민들이 다시 돌아오며 '올챙이국수'의 특별한 매력에 빠졌고 장사는 성황을 이뤘다.

특히, [사남일녀] 인기담당인 김재원을 비롯, 막둥이 김우빈의 등장으로 춘천 풍물시장이 미소와 환호로 가득 찼다는 후문이다.

어느 요리가 가장 많은 수익을 남기게 될지, 춘천 풍물시장에서 올챙이국수를 판매하는 [사남일녀] 이야기는 오는 11일(금)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