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남궁민, 홍진영 위해 ‘로빈 후드’로 변신!

  • 입력 2014.03.29 02:58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남궁민이 아내 홍진영을 위해 ‘로빈 후드’로 변신, 14년차 연기내공에 빛나는 불꽃연기를 선보였다.

사전 인터뷰에서 ‘결혼하면 제일먼저 하고 싶었던 것’으로 길거리 데이트를 공통적으로 꼽았던 두 사람은 편한 옷차림으로 갈아입고 대학로로 향했다.

대학로로 향하는 차안에서 진영은 앞으로 남편의 건강은 자신이 챙기겠다며 “정력에 좋은” 버섯 즙을 건넸고 남궁민은 효과가 바로 올라오는 것 같다며 화끈거리는 얼굴을 만져 웃음을 자아냈다.

대학로에 도착한 후 홍진영은 가수데뷔 전 대학로 소극장에서 어린이 뮤지컬을 공연했던 경험을 얘기했다. 홍진영과 소극장에 들어선 남궁민은 10년 전 기억을 되살려‘어린이 뮤지컬 로빈 후드’를 잠깐 보여줄 것을 부탁했고 홍진영은 “난 로빈 후드 여자 친구 역할이어서 로빈 후드 역은 남편이 해 달라” 얘기했다.

당황한 남궁민은 잠시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이내 14년차 연기내공에 빛나는 불꽃‘로빈 후드 연기를 선보였고“엄마가 이렇게 웃지 말라고 했는데~”하며 멘붕에 빠진 모습을 보여 지켜보는 스튜디오 멤버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남궁민-홍진영 커플의 길거리 데이트 모습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오는 29일(토)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