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BC 신규 '비긴어게임', 불금에 즐기는 게임 한 판!

  • 입력 2018.10.24 08:49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색다른 세대 공감 게임 프로그램 MBC ‘비긴어게임’이 오는 11월부터 불금의 안방 시청자들과 함께한다.

MBC '비긴어게임' 측이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게임에 푹 빠진 MC 6인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여섯 명이 하나되어 게임을 하며 절규하고 열광하는 모습은 게임을 전혀 모르는 사람도 게임의 매력에 푹 빠지게 해 함께 게임을 하고픈 마음을 불러 일으키고 있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한편, ‘비긴어게임’은 출연자들이 직접 게임을 해보고 게임과 관련된 추억이나 역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신개념 게임 프로그램으로, 시대를 풍미했던 추억의 게임부터 최근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시범 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들을 다룰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연예계에서 ‘게임 좀 한다.’는 게스트가 출연해 이들의 숨겨진 게임 라이프를 공개하고, 실제 게임 고수와 흥미진진한 대결도 펼친다.

MC로는 슈퍼주니어 김희철, 신동, 개그맨 김준현, 전 프로게이머 기욤 패트리, B1A4 공찬과 베리굿 조현이 합류, MC 6인이 ‘게임 케미’를 발산하며 전국민을 ‘게임 입덕’시킬 예정이다.

신개념 세대 공감 게임 프로그램 MBC ‘비긴어게임’은 오는 11월 2일(금)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