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앤비, 데뷔 앨범 'BOY HOOD' 예약판매 시작..'관심 집중'

  • 입력 2018.04.03 11:29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오는 4월 7일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유앤비(UNB)가 데뷔 미니앨범 ‘BOY HOOD’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유앤비(UNB)는 지난25일 트레일러와 티저영상의 타임테이블과 앨범명 ‘BOY HOOD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으며 오늘(3일) UNB 1st MINI ALBUM [BOY HOOD]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UNB 1st MINI ALBUM [BOY HOOD]는 소년시절부터 성장해가는 성장기를 뜻하며 유앤비(UNB)가 ‘더유닛’에 출연해 여러 경연을 통해 성장하며 정식데뷔를 하게 된 것을 상징하는 뜻 깊은 의미가 담겨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유앤비(UNB) 미니앨범은 더블 타이틀곡 ‘감각’과 ‘ONLY ONE’을 비롯해 필독의 자작곡 ‘Ride with me’와 대원의 자작곡 ‘믿어줘 (Rebooting)’까지 트랙에 포함됐다. 특히 필독과 대원의 자작곡에는 유앤비(UNB)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유앤비(UNB)는 정식데뷔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한다고 알려졌으며 이례적인 데뷔로 특급 신고식을 할 예정이다.

한편 유앤비(UNB)의 데뷔 미니앨범 음원은 오는 4월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