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백퍼센트' 민우, 갑작스러운 사망..소속사-멤버들 '비통'

  • 입력 2018.03.26 12:0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백퍼센트'의 맏형 민우(서민우.33)가 지난 25일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26일 오전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민우의 부고를 전했다. 그에 따르면 "3월 25일 소속 아티스트인 백퍼센트 멤버 서민우군이 우리 곁을 떠났다. 고인은 서울 강남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 119구급대가 출동하였으나 사망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평소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해오던 민우여서 팬들의 충격과 안타까움은 더욱 컸다. 그의 SNS에는 최근까지도 반려묘와 함께한 아기자기한 일상의 모습들로 가득하다.

티오피미디어는 또한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가족을 비롯한 백퍼센트 멤버, 티오피미디어 동료 연예인 및 전 직원 모두 고인을 비통한 심정으로 애도하고 있다."며 "민우군은 팀의 맏형으로서 멤버들을 잘 이끌어 왔고 멤버와 팬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정이 많은 친구였다. 민우군을 아는 모든 이들이 그의 다정함과 성실함을 알기에 더욱 더 슬픔이 크다."며 고인을 회상했다. 

더불어 故민우의 장례식은 "유가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하, 티오피미이더 공식입장 전문.

티오피미디어입니다.

너무나 갑작스럽고 가슴 아픈 소식을 말씀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3월 25일 소속 아티스트인 백퍼센트 멤버 서민우군이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 고인은 서울 강남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 119구급대가 출동하였으나 사망판정을 받았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가족을 비롯한 백퍼센트 멤버, 티오피미디어 동료 연예인 및 전 직원 모두 고인을 비통한 심정으로 애도하고 있습니다. 

민우군은 팀의 맏형으로서 멤버들을 잘 이끌어 왔고 멤버와 팬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정이 많은 친구였습니다. 민우군을 아는 모든 이들이 그의 다정함과 성실함을 알기에 더욱 더 슬픔이 큽니다.

장례는 유가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를 예정입니다. 

고인의 마지막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