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BS [힐링캠프 in 소치] 이규혁 편, 오늘(수) 저녁 7시 5분 특별편성!

  • 입력 2014.02.19 15:03
  • 기자명 김영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년간의 도전, 이규혁 선수의 솔직 고백! “올림픽 메달에 미련 있다”

오늘 19일 저녁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in 소치'에서는 대한민국 선수 최초로 6번의 올림픽에 출전해 전 국민에게 감동을 선사한 ‘한국 스피드스케이팅의 살아있는 전설’ 이규혁 선수가 출연, 소치 올림픽 뒷이야기와 선수생활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규혁 선수는 그간 각종 세계대회에서 줄곧 우승을 차지하며 1994년 릴레함메르 올림픽부터 2014년 소치 올림픽까지 무려 6차례 출전한 올림픽 무대에서 막강한 우승 후보로 거론됐지만 올림픽 메달과는 인연이 없어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소치 현지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이규혁 선수는 마지막 올림픽을 끝낸 솔직한 심정을 전하며 “올림픽 때마다 울었다.”고 고백해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었다고. 뿐만 아니라 그는 “나는 완벽한 선수가 아니라 부족한 선수다. 그래서 올림픽 메달이 없다.”고 털어놓았다고 한다. 

한편, ‘이규혁 선수편’은 올림픽 특집방송으로 평소 '힐링캠프' 방송 시간대가 아닌 오늘 19일, 수요일 저녁 7시 5분, SBS '힐링캠프 in 소치'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