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양은 가득히] 송종호, ‘영원’ 새긴 프로포즈로 달콤 로맨티스트 등극!

  • 입력 2014.02.18 22:03
  • 기자명 김정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일 첫 방송 된 KBS2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연출 배경수, 김정현 / 극본 허성혜 / (주) 드림이앤엠)속 예술적 감성을 지닌 보석 딜러 ‘공우진’역의 송종호가 ‘달콤 로맨티스트’로 등극했다.

‘방콕 주얼리페어’를 위해 태국으로 떠난 송종호는 연인 한지혜 (한영원 역)를 위한 로맨틱 이벤트를 선보였다. 극중 보석 디자이너인 한지혜에게 ‘영원’이라는 글자를 각인시킨 다이아몬드를 준비해 주얼리 페어 작품에 쓰이도록 한 것.

“몇 백 년, 몇 천 년이 지나도 ‘영원이란 사람이 만들었구나.’ 사람들이 영원히 알라고.”라며 사랑하는 연인의 작품이 영원히 기억에 남길 바라는 그의 애정 가득한 말과, 사랑스러운 듯 그녀를 바라보는 눈빛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했다.

또한, 한지혜 (한영원 역) 부모님의 계속되는 반대에 결국 두 사람만의 결혼식을 올리기로 한 그는 “약혼 예물이다.”며 한지혜의 손목에 은색 팔찌를 채워주었다. “약혼 예물이야, 실버 라이닝. 이 팔찌 이름인데, ‘모든 구름엔 은빛 테두리가 있다.’는 뜻이다.”며 “지금은 좀 힘들지만 구름만 걷히면 눈부실 거야.”라는 송종호의 감동적인 약혼사는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송종호의 달콤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KBS2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