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M THE BALLAD 태연 솔로곡 ‘Set Me Free’ 오늘 음원 공개!

  • 입력 2014.02.12 15:02
  • 기자명 박현철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 THE BALLAD가 ‘숨소리’, ‘하루’에 이어 태연의 솔로곡 ‘Set Me Free’를 공개한다.

앨범 발매에 앞서 수록곡들을 릴레이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SM THE BALLAD는 12일(오늘)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태연의 솔로곡 ‘Set Me Free’를 선보여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Set Me Free’는 몽환적인 느낌의 피아노 패턴이 돋보이는 잔잔한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기억에서 지우고 싶은 헤어진 연인의 굴레에서 자유로워지길 원하는 마음을 담았으며, 태연의 절제된 보컬이 더해져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또한 SM THE BALLAD는 오늘 ‘Set Me Free’ 음원 공개와 더불어 타이틀 곡 ‘숨소리’ 뮤직비디오도 공개해 이번 앨범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중일 3개 버전으로 제작, 12일(오늘) 오후 7시 30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리는 ‘SM THE BALLAD Vol. 2 Joint Recital’에서 최초로 공개하며, 공연이 끝난 후SMTOWN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서도 공개되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SM THE BALLAD의 두 번째 앨범 [Breath]는 오는 13일 전격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