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M THE BALLAD 타이틀 곡 ‘숨소리’, 오늘 공개! 태연, 종현의 아름다운 하모니

  • 입력 2014.02.12 15:02
  • 기자명 김영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의 발라드 프로젝트 SM THE BALLAD의 두 번째 앨범 [Breath]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SM THE BALLAD 는 10일(오늘) 낮 12시 멜론, 지니, 올레뮤직 등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숨소리' 한국어버전을 공개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번 타이틀 곡 ‘숨소리’는 이별 후 어색한 침묵이 흐르는 통화에서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한 채 한숨만 쉬는 상황을 담은 듀엣 발라드 곡으로, 한국어버전은 소녀시대 태연과 샤이니 종현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날 수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한중일 3개국어 버전으로 제작된 '숨소리'의 일본어버전은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f(x) 크리스탈이, 중국어버전은 EXO 첸과 장리인이 함께 호흡을 맞춰, 각기 다른 언어와 매력이 담긴 3가지 버전을 만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

특히 중국어 버전 '숨소리'는 한국어 버전과 함께 10일 중국 포털사이트 바이두를 통해 독점 공개되며, 일본어 버전은 12일 일본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공개,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인 만큼, 이번 타이틀 곡 '숨소리'는 아시아 팬들의 이목을 동시에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게다가 '숨소리'의 중국어와 일본어 버전은 13일, 국내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서도 공개되어 한국 팬들과도 만나는 만큼, 이번 앨범에 대한 관심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SM THE BALLAD 는 10일 타이틀 곡 '숨소리' 한국어버전을 시작으로 4일간 새 앨범 수록곡 음원들을 릴레이로 공개하며, 12일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사하는 'SM THE BALLAD Vol. 2 Joint Recital’ 개최하는 등 매일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이른바 SM THE BALLAD WEEK를 펼쳐 연일 화제가 될 전망이다.

한편, SM THE BALLAD Vol.2 [Breath] 앨범은 13일 출시되며, 태연과 종현은 같은 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숨소리'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