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훈, 실사판 만찢남 변신... ‘마음의 소리- 리부트:얼간이들’ 확정

  • 입력 2017.10.26 10:24
  • 기자명 홍미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홍미경 기자] 성훈이 ‘마음의 소리’ 출연을 확정, 코믹 연기 도전에 나선다.

그는 ‘마음의 소리’ 시즌 2인 ‘마음의 소리[리부트:얼간이들]’에 조석 역에 출연을 확정, 파격적인 행보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작품은 동명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발칙한 상상력과 예측불허의 스토리 전개, 병맛 웃음코드가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오는 새로운 시즌의 에피소드 시트콤이다.

극 중 성훈이 선보일 조석은 미래가 암담한 만화가 지망생을 벗어나 유명 웹툰 작가로 이름을 날리게 된 인물. 

나름 인생의 전성기를 맞이했지만 여전히 현실은 얼간이들, 사고뭉치 연장선상의 삶이 이어지고 있는 웃픈 삶을 살고 있다고. 성훈은 평범한 일상 속 이야기에 청춘들의 애환을 녹여내 생활밀착형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성훈은 2016년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와 ‘아이가 다섯’으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한류스타로 부상하기 시작했다. 

이후 올해 초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에선 설렘 폭격 멜로 연기를 통해 아시아 로맨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에선 카리스마 프로듀서로 츤데레 매력을 선사, 전 세계 여성 팬들의 마음을 불태우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드라마 속 완벽한 모습과는 반전되는 털털한 매력을 발산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훈훈한 비주얼과 상반되는 성훈의 팔색조 매력이 이번 캐스팅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키는데 일조하고 있다. 

성훈은 ”‘마음의 소리’는 평소 즐겨보던 웹툰이었고 드라마도 재미있게 봤었다. ‘조석’은 웃긴 인물이지만 그 안에 담긴 공감 가는 에피소드들이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생각한다“며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만큼 화끈한 변신을 하고 싶다. 시청자분들에게 유쾌한 에너지와 기분 좋은 웃음 안겨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