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후의 명곡] 린, 방송 최초 [별에서 온 그대] OST ‘My Destiny’ 열창!

KBS2 '불후의 명곡' 설특집 2편! 고향 명곡 대결! 과연 최후의 승자는?

  • 입력 2014.01.30 22:10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고향 명곡으로 꾸며진 설 특집 2편이 펼쳐진다.

앞서 지난 주 설 특집 1편에서는 백난아의 ‘찔레꽃’으로 아이디어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 딕펑스가 첫 출연에 1부 우승을 차지했다.

반격에 나선 6팀은 1년만에 '불후의 명곡'을 찾은 린, 첫 솔로 무대에 도전한 틴탑 니엘, 흥겨운 춤사위를 선보인 V.O.S, 명품 퍼포먼스 무대 팝핀현준&박애리, 파격 변신에 성공한 왁스와 어린이 빅밴드와 함께 풍성한 무대를 꾸민 홍경민으로 이번 주 최종 우승을 노리며 강력한 반격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가수 린은 OST의 여왕다운 감성과 가창력으로 오기택의 ‘고향무정’을 선곡해 린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애절한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토크대기실에서 린은 최근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O.S.T ‘My Destiny’를 방송 최초 라이브로 선보이는가 하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여전한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설 명절 저녁,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설 특집 2편 ‘내 고향 좋을 씨고’는 오는 1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