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특별생방송 [무한도전코리아!] 여러분의 열정을 함께 합니다!

  • 입력 2014.01.27 06:40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27일(월) 저녁 6시 MBC 신년특별생방송 [무한도전 코리아! 여러분의 열정을 함께 합니다!!]가 방송된다.

다가오는 소치 동계올림픽과 첫 원정 8강에 도전하는 브라질 월드컵, 역대 최다 금메달에 도전하는 인천 아시안게임까지 2014년은 대한민국이 끊임없이 도전하는 한 해이다.

이재용, 이진 MBC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이번 신년 특별생방송에서는 세계를 향해 도전하는 태극전사들과 실패가 두렵지 않은 대한민국의 열혈 청년, 금녀의 벽을 뛰어넘은 여성, 이주 여성들의 특별한 도전,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할아버지·할머니들의 힘찬 도전과 열정을 함께 하고자 한다.

 

생생한 도전의 현장을 연결하는 ‘LTE 중계’에서는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충북 진천 선수촌에서 금메달을 향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세팍타크로’ 국가대표 선수들의 연습 현장을 생중계하고, 소치동계올림픽 국가대표들에게 국민들의 힘찬 응원의 기운을 전한다. 또한 시각장애인이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화제가 된 뮤지컬 ‘안내견 탄실이’의 연습현장을 연결해 그들의 노력을 응원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MBC 대표 예능 [무한도전] 팀과 최고의 아이돌 걸스데이, B1A4, GOT7 등이 출연, 대한민국의 도전을 함께 응원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C 신년특별생방송 [무한도전 코리아! 여러분의 열정을 함께 합니다!!]는 1월 27일(월) 저녁 6시부터 7시 15분까지 75분간 생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