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은 진짜 슈퍼맨? 네티즌들의 패러디 UCC 눈에띄네’

  • 입력 2014.01.08 21:11
  • 기자명 김영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수목 ‘별그대’‘김수현은 진짜 슈퍼맨? 네티즌들의 패러디 UCC 눈에 띄네’

SBS 수목 ‘별에서 온 그대’(박지은 극본, 장태유 연출, HB엔터테인먼트 제작)의 김수현은 진짜 슈퍼맨이었다?!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 그대’)에서 극중 외계에서 온 남자 도민준(김수현 분)은 극중에서 시간을 멈추는 가 하면, 시공간을 초월해 이동하는 능력 등 마치 ‘슈퍼맨’같은 초능력을 발휘해 천송이(전지현 분)를 구해내면서 많은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별 그대’ 홈페이지(http://tv.sbs.co.kr/lovefromstar)의 ‘UCC 포스터콘테스트’코너에서는 네티즌들의 관련 패러디물 UCC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 특히 슈퍼맨과 김수현을 합성한 패러디물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패러디속 김수현은 슈퍼맨 그 자체였다. ‘Superman’이라는 제목하에 ‘DO MIN JUN’을 넣은 포스터에서는 그동안 극중 민준이 보여준 ‘예지력’과 ‘염력’등 모든 초능력이 언급되어있고, 또 다른 포스터에서도 ‘맨 오브 스틸’을 패러디한 ‘맨 오브 민준’이 초능력 내용과 함께 공개된 것이다.

또 다른 UCC 패러디 포스터에서는 '김수현은 그녀를 만나기 위해 400년을 기다려왔다’, ‘지구에 온지 400년 초특급 울트라 꽃미남, 첫사랑을 시작하다’라는 멘트와 함께 하늘을 나는 모습도 그려졌다.

SBS콘텐츠허브의 ‘별 그대’ 웹PD인 권민아과장은 “최근 드라마 ‘별 그대’가 인기가 있다는 걸 네티즌 분들의 이런 패러디물에서 더욱 느끼게 된다”며 “다시 한 번 이렇게 멋진 패러디물을 제작해준 네티즌분들께 감사드리며, 그리고 앞으로도 민준이 마치 슈퍼맨처럼 또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지켜봐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별 그대’는 지난 1월 2일 6회 방송분에서는 순간 최고시청률 31.4%를 기록하는 등 많은 화제 속에 수목극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