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기방, 9월 말 '품절남' 대열 합류! 예식은 비공개 '축하 봇물'

  • 입력 2017.06.22 10:2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김기방이 오는 9월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소속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김기방의 결혼소식을 전하며, "배우 김기방 씨가 오는 9월 30일 피앙새 김희경 씨와 한남동 모처에서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에 조용히 비공개 결혼식을 치르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한 가정을 이뤄 새로운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을 함께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김기방 씨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기방의 피앙새 김희경 씨는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의 부대표라고 소개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이 축하 메시지로 화답하고 있다.

이하, 김기방 결혼관련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

안녕하세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오전 보도된 배우 김기방 씨 결혼 소식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오는 9월 30일 배우 김기방 씨가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김희경 부대표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소중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예식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모처에서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당일 취재 및 촬영 협조가 어려운 점 미리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한 가정을 이뤄 새로운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을 함께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김기방 씨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