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투윅스]‘죽도록 살고 싶다, 죽어도 살려야한다’ 강렬한 카피,와 어우러져 처절함을 더한다.

  • 입력 2013.07.29 10:35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투윅스](극본 소현경 / 연출 손형석, 최정규)의 강렬한 5종 포스터가 공개됐다.29일(월) 공개된 [투윅스]의 5종 포스터 중 주인공 이준기의 모습이 담긴 01~03번 포스터는 사전에 티저 포스터 형식으로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다. 포스터 제작팀의 열정과 이준기의 눈물로 완성된 이번 포스터는 억울하게 누명을 쓴 주인공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담아냈다. 교통사고 현장에서 탈주하려는 장태산(이준기)의 모습이 ‘죽도록 살고 싶다, 죽어도 살려야한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처절함을 더한다.04번 포스터는 이준기, 김소연, 류수영, 박하선이 2주간 벌어질 각자의 이야기를 담은 컷으로 구성됐다. 05번 포스터에는 네 명의 주인공뿐만 아니라 악의 축을 담당할 조민기, 김혜옥이 등장한다. 각 인물 위에 쓰인 날짜 카운트 역시 장태산의 탈주로부터 시작되는 2주간의 이야기를 함축한다. 빨간 펜으로 표시된 ‘D-day’ 칸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아빠를 기다리는 수진(이채미)의 해맑은 미소가 어른들의 어두운 표정과 대조되어 안타까움을 더한다.

새 수목미니시리즈 [투윅스]는 의미 없는 삶을 살다 살인누명을 쓴 한 남자가 자신에게 백혈병에 걸린 어린 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딸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2주간의 이야기이다.

또한 [내 딸 서영이](2012), [찬란한 유산](2009) 등을 집필한 소현경 작가와 [개인의 취향](2010), [굳세어라 금순아](2005) 등을 연출한 손형석 PD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왕의 교실] 후속으로 8월 7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