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비치, 10여개 넘는 드라마 O.S.T. 러브콜 쇄도 정중히 거절,,,

  • 입력 2013.07.18 11:44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비치에게 드라마 O.S.T.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다비치는 지난 4월 종영한 KBS 드라마 아이리스2 O.S.T.인 '모르시나요'를 비롯해 '빅', '아가씨를 부탁해' 등 참여한 O.S.T. 마다 큰사랑을 받았다.

음원보증수표 다비치는 O.S.T. 가창료로 억대 단위까지 제시하는 곳도 여러곳 있고 많은 좋은 드라마 O.S.T. 러브콜에 감사드리고 너무 참여를 하고 싶다. 하지만 당분간은 많은 분들에게 더 기뻐하고 즐겁고 공감할 수 있는 노래를 들려드리기 위해 다비치 음반에만 최선을 다해도 시간이 부족하다며 러브콜을 정중히 거절했다.

다비치는 올 상반기 O.S.T. '모르시나요'를 비롯해 이단옆차기가 작곡한 컨템포러리 발라드 곡 '거북이'와 바이브 류재현이 작곡한 어쿠스틱 발라드 “둘이서 한잔해” 그리고 버벌진트가 작곡하고 피쳐링에 참여한 R&B 기반의 가벼운 Hip-Hop 발라드 “녹는 중”, 지난 4일 공개한 미디엄템포의 "오늘따라 보고싶어서 그래"까지 모두 음원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한편, 다비치의 "오늘따라 보고싶어서 그래"는 공개 15일이 지난 지금까지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 등에서 1~3위를 다투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