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연예
[질투의 화신] 이미숙-이성재-박지영, 달콤하고 뜨거운 삼각 로맨스!
김정은  |  tvj@tvj.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6.27  09:42:1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제공=이미숙(프로필),이성재(연예투데이뉴스DB),박지영(프레인TPC)

[연예투데이뉴스=김정은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연출 박신우/제작 SM C&C)의 배우 이미숙, 이성재, 박지영이 막강하고 세련된 중년의 매력으로 무장해 안방극장에 출격한다.

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파스타’, ‘로맨스 타운’ 등에서 청춘 남녀의 사랑을 현실적으로 그려내 대세를 이끌었던 서숙향 작가가 집필을 하고 ‘엔젤아이즈’의 박신우 감독이 연출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 배우 공효진(표나리 역), 조정석(이화신 역), 고경표(고정원 역)의 짜릿한 삼각 로맨스 연애담을 예고해 관심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이미숙(계성숙 역), 이성재(김락 역), 박지영(방자영 역)이 강한 개성을 지닌 인물들로 분해 중년 캐릭터계의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무엇보다 세 배우는 다양한 작품에서 관록의 열연을 펼쳐온 만큼 이들의 내공이 ‘질투의 화신’에서도 폭발적인 위력을 발휘할 것을 기대케 한다.

‘질투의 화신’에서 이미숙은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기자출신의 여자 앵커 계성숙 역을 맡아 남자월드인 보도국에서도 굽히지 않는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이어 이성재는 ‘락 파스타’의 셰프이자 ‘락 빌라’의 건물주 김락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속 주요 인물들을 한 곳에 모이게 만드는 중요한 자리를 제공한다고.

마지막으로 아나운서 국장 방자영 역의 박지영은 아나운서 중의 아나운서로 높은 프라이드를 가졌으며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엘리트. 특히 그녀와 이미숙은 일적인 면에서도, 연애에서도 떼려야 뗄 수 없는 질긴 인연이라고 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더욱이 극 중 소위 기 센 여자들인 두 사람을 옴짝달싹 못 하게 만드는 그 중심엔 이성재가 있어 이들은 때로는 화끈하고, 때로는 가슴 설레는 중년 로맨스까지 선사할 전망이다.

드라마 ‘질투의 화신’의 한 관계자는 “‘질투의 화신’의 등장인물들은 한 명, 한 명이 입체적이다. 계성숙(이미숙 분), 김락(이성재 분), 방자영(박지영 분) 역시 예사롭지 않은 특징을 가진 인물들이고 항상 높은 텐션을 유지하는 이들의 삶은 시청자들의 흥미를 무한대로 자극할 것이다. 표나리(공효진 분), 이화신(조정석 분), 고정원(고경표 분)과는 또 다른 색깔을 가진 이들의 이야기도 기대해 달라”며 “무엇보다 이미숙, 이성재, 박지영 배우들의 연기는 캐릭터들에게 더없는 생명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사랑과 질투 때문에 뉴스룸의 마초기자와 기상캐스터, 재벌남이 망가지는 유쾌한 양다리 로맨스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8월 중 방송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골든디스크, 6일 홈페이지 오픈-후보 공개..인기투표 시작
2
블랙아웃 스릴러로 일상의 긴장감을 살렸다! '아내를 죽였다' 언론시사회 성황리에 개최!
3
성시경X아이유, 듀엣곡 ‘첫 겨울이니까’ 티저 공개..설렘 지수 UP
4
이병헌X이성민X곽도원X이희준X김소진 '남산의 부장들' 1월 개봉 확정!
5
유례없는 흥행 대기록 '겨울왕국 2' 애니메이션 최초 시리즈 연속 천만 관객 돌파!
6
[today포토]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예쁜 누나의 미소’
7
'1박2일' 딘딘-김선호 등 새 멤버 활약 든든..'성공적 출발'
8
솔비, 27일 토크 콘서트 '우아한 색(色)파티' 개최..여성들을 위한 기획
9
[today포토]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발걸음도 사랑스럽게’
10
[today포토] ‘사랑의 불시착’ 김정현, ‘90도 인사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